본문 바로가기
후기/생활

애플워치 스트랩 - 솔로루프 리뷰/사용후기

by 서걱사걱 2023. 1. 29.

안녕하세요. 서걱사각입니다.

전에 쓴 것들 수정해서 재업로드 해서 활동을 많이 하는 것처럼 보일 뿐..

어제, 오늘 쓴 글은 노트북 하나라는 사실 ^-^

아 졸려.. 귀찮아

정신차리고 보니 애플워치 스트랩 리뷰하기로 해놓고 뜸했더라구요

그래서 간만에 애플워치 스트랩 리뷰해볼게요 고고고

솔로 루프는 2020년 애플워치 6과 함께 공개되었는데요.

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고 버클이나 잠금장치가 없는 것이 특징이에요.

좌 겉면, 우 안면
먼지가 묻었네.. 머슥머슥;;

대충 이렇게 생겼어요.

1) 편함

저는 솔로 루프, 스포츠 루프, 스포츠 밴드 이렇게 3개의 밴드를 돌아가면서 사용한데

그 중에서도 솔로 루프가 가장 편해서 자주 사용해요.

1) 사이즈

사이즈 선정에 있어서 조금 애매해요.

처음 착용할 때 손목에 맞게 선정하면 나중에 늘어나서 헐렁해져요.

그래서 조금 작은 사이즈를 구매해서 늘켜나가는 것을 추천드리는데

신체에 맞게끔 늘어날 때까지 좀 많이 불편하다고 느껴질 수 있어요.

하지만 그런 고된 것을 견뎌내면 진짜 편함을 느낄 수 있어요.

2) 세탁

오래 사용하면 기름때? 같은게 묻어서 잘 안지워져요.

3) 고무

계속 사용하다보면 늘어나고 조금씩 데미지가 가해져서 찢어지더라고요.

저도 하나 찢어먹었어요.


추천 ★★★★/★★★★★

저는 편하다고 추천하려고 작성했는데

막상 작성하다보니 단점들이 더 많네요.

근데 단점들 만큼 편하다는 장점이 그것을 커버해주는 것 같아요 :)

누가 추천해달라고 하면 추천!

고무 특성상 뺐다가 착용했다가 하면서 조금씩 늘어나요.

저는 구매할 때 일부러 한 사이즈 작게 구매했어요 . ( •̀ ω •́ )✧

아래 링크 프린트 후 잘라서 측정하시면 됩니다.

출처 : Apple 공식 홈페이지

https://store.storeimages.cdn-apple.com/8756/store.apple.com/shop/Catalog/US/Images/bxxd/size-guide_KR.pdf